목적 40일 간증과 5행시

DAY 38

페이지정보

작성자 사명 날짜17-03-22

본문

DAY 38. 월드 크리스천 되기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하라(막16:15)

 

요점 정리 : 지상명령은 우리의 사명이다. 하나님은 우리가 그분의 가장 중요한 일에 참여하기를 원하신다. 바로 그분의 나라에 관한 일이다. 예수님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고 말씀하셨다. 사실, 오늘날처럼 전 세계로 가야하는 우리의 임무를 수행하기가 이처럼 쉬웠던 적은 없다. 이제 더 이상 거리, 비용 혹은 교통이 우리의 큰 장벽이 아니다. 유일한 장벽은 우리의 사고방식이다. 월드 크리스천이 되기 위해서는 사고의 전환이 필요하다. 우리의 관점과 태도가 변해야 한다.

첫째, 자기중심적 사고에서 타인 중심적 사고로 바뀌어야 한다. 성경은 이렇게 말한다. 생각하는데 있어서는 어린아이가 되지 말고(고전14:20) 이것이 우리의 사고를 넓히는 첫 단계다. 아이들은 자기자신만 생각하지만 성인들은 다른 사람을 생각한다. 믿지 않는 사람들과 이야기할 때, 그들의 영적 필요를 느끼게 해달라고 성령의 도우심을 구하라. 연습을 통해서 우리는 만나는 사람들을 위해 조용히 ‘속으로 기도하는’습관을 기를 수 있다. 우리의 목적은 그들이 그 영적인 여정의 어디쯤 와 있는지를 파악하고, 그들이 하나님을 더욱 가까이 알 수 있게 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하는 것이다.

둘째, 지역적인 사고에서 세계를 품는 사고로 바뀌어야 한다. 세계를 품고 사고하는 방법의 첫단계는 특정 국가를 놓고 기도하는 것이다. 기도는 이 세상에서 우리의 사명을 완수하는데 가장 중요한 도구이다. 사람들은 우리의 사랑을 거절하고 우리가 전하는 메시지를 거부할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의 기도는 막지 못한다. 우리는 도한 선교사들과 이 세상 전역에서 복음을 추수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도 기도해야 한다. 바울은 그의 기도 동역자들에게 “너희도 우리를 위하여 간구함으로 도우라”고 말했다. 세계를 품는 또 하나의 방법은 지산명령을 완수하는 관점에서 신문과 뉴스를 보는 것이다. 변화와 갈등이 있을 때마다 우리는 하나님이 그 일들을 통해서 사람들을 구원하시려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람들은 긴장 상황이나 전환기에 하나님을 가장 잘 받아들이기 때문이다. 세계를 품는 사고방식으로 전환하는 가장 최선의 망법은 다른 나라로 단기 선교여행을 떠나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선교사로서의 은사를 받은 것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이 네 그룹에 대해 어떤 방법으로든 선교하도록 부르심을 받았다.

셋째, ‘지금 여기’만 바라보는 사고에서 영원을 바라보는 사고로 바뀌어야 한다. 당신의 삶을 일시적인 것들과 바꾸지 마라.

넷째, 핑계거리를 찾는 대신 사명을 완수할 창조적인 방법을 추구하는 사고로 바뀌어야 한다. 만일 우리가 예수님과 같이 되기를 원한다면 그분이 가장 관심을 두신 것에 관심을 두어야 하고, 전 세계에 대한 마음을 품어야 한다. 예수님은 길 잃은 당신의 어린 양들을 찾기 원하신다. 이 지상명령은 바로 우리가 완수해야 할 사명이고, 우리가 맡은 부분을 수행하는 것이 의미 있는 삶의 비밀이다.

Total 80 / 1 페이지
목적 40일 간증과 5행시 목록
번호 제 목 작성자 날짜
80 잘 고쳐 주셨네요, 샬롬! 나상철 17.06.07
79 DAY 40 댓글1 목적이 이끄는 삶 17.03.24
78 DAY 39 rbsgud 17.03.23
열림 DAY 38 사명 17.03.22
76 DAY37 삶의 메세지 17.03.21
75 DAY36 사명 17.03.21
74 DAY 35 연약함 17.03.19
73 DAY 34 종의 마음으로 17.03.18
게시물 검색